이런게 있었네? 낙타 Tip 대방출

2020. 10. 16. 01:05카테고리 없음

반가워요:-ㅁ먀리큐 이에요.이번에도 저의 홈페이지를 검색해주셔서 고맙습니다.:ㅇ날이 청정한게 매우 행복해요.이웃님들은 오늘하루 무엇 하시며 보냈나요? !@여기서 얘기할 핵심은이랍니다.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고씽 !

그나저나 사실 저동 #낙타 #제주 낙타트래킹 #낙타마트 를 진짜 궁금했는데요.이웃님들 검색에 제가 즐거운 마음으로 알아냈어요!그러면 정말로 시작해 볼까요?이웃분들의 사랑에 힘입어이제 낙타가 사막에서 살아가는 법 시작해요~

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낙타입니당.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블로그하면서 엄청 새로운 지식을 배우는것 같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세요?최근, 이슈가 굉장히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낙타입니다.힘들게 고민하실 수있겠지만 자주 궁금해하시는 쾌적한 햇살을 감싸안으며 인터넷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시간 이웃님들의 불편함이 없앨수있도록 노력할게요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밥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좋은 이곳에서 웹서핑 쓰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이네요요기 먀리꾸 포스팅에서 좋은 품질의 블로그 공부하고가세요

e="text-align: center;"> 세계 유목문화의 여러 가지 모습 중에서 아랍인의 특징은 아랍문화의 밑바탕에 가축사육이 깊이 뿌리내려 있습니다는 점입니다.
낙타의 호칭으로서는 자말(jamal, 총칭, 수컷), 나까(nāqa, 암컷), 바이르(ba‘īr, 단수총칭), 이빌(ibil, 복수총칭)이 있습니다.
비아랍권에서는 영어의 camel의 어원이 된 jamal이 가장 많이 알려져 있는데, 아랍어에서는 사용빈도 및 개념적으로도 나머지 세어휘가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바이르는 암컷과 수컷의 구별없이 1마리의 낙타를 의미하는데 사용됩니다.
가축화된(기원전 3000년경) 것도 이 지역이 최초였고, 그 후 짐을 운반하는 용도나, 또는 타는 용도로 폭넓게 이용되는 데다 전투용으로도 훈련시키며 키웠다는 것은 아랍인뿐이었다.
이것은 다른 낙타유목민에 비해 특기할 만합니다.
아랍인의 대정복역사도 이슬람화의 역사도 낙타의 존재를 빠뜨려서는 얘기가 되지 않습니다.
아랍낙타는 혹이 하나이며, 추위와 황폐한 지역에 길들여진 혹이 두 개인 낙타와는 달리, 덥고 건조한 기후에 잘 견디어내는 체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물마시고 저장〉하는 것이 가능하고, 갈증에 강합니다.
그것은 위뿐만 아니라 근육조직사이에도 물을 비축하는 것과 등에 있는 혹의 지방을 공기 중의 산소와 화합시켜 신진대사를 통해 물을 만들어내는 2개의 특수한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 때문에 광대한 사막을 건너는 〈사막의 배〉 기능을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길고 풍부한 속눈썹, 열고 닫기가 자유로운 코, 평평하고 큰 발바닥은 모래먼지·모래땅에 매우 강합니다.
또한 튼튼한 치아·잇몸, 그리고 위가 한번 삼킨 음식을 다시 입속으로 끌어내어 되씹는 것은 질이 떨어지는 식사에 견딜 수 있는 힘을 준다.
인간에게는 우유와 고기는 식용으로, 털과 가죽은 옷과 주거에 각각 활용합니다.
낙타유목민에게는 생활필수품 중에서 낙타로부터 얻지 못하는 것은 곡류와 금속류뿐입니다.
사막적 환경에서 상무(尙武)정신을 가지는 낙타유목민의 자립적 세계는 도시중심의 왕조세계와 경합하고 있었습니다.
낙타가 재화로서는 자카와 피의 보상액을, 또한 낙타화물로 중량을, 낙타가 하루에 가는 낙타일(駱駝日)로 거리측정을 재는 기준단위에 이용된 것도, 낙타가 아랍인의 일상생활에 차지하고 있었던 비중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enter;"> 이 포스팅은 낙타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제주 낙타트래킹지식을 쌓으셨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성공적인 하루 되세요.이상 낙타마트 먀리꾸 였습니다.씨유레이러~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