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컬쳐 여기! 바늘땀버섯 알아보셨나요

2020. 10. 16. 01:46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ㅁ먀리큐 이에용.반갑게도 저희 사이트를 찾아와주셔서 고마워요.:-ㅁ하늘이 화창한게 매우 좋아요.잇님들은 오늘 무엇 하며 보내셧나요? :)이제 다룰 키워드는인데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고고씽 ^^

그나저나 저두요 #바늘땀버섯 # # 를 진짜 궁금했는데요.이웃분들 행복에 제가 즐거운 마음으로 찾아보게되었어요.그러믄 바로 고고씽해볼까요?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으로이제 시작하렵니다.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 바늘땀버섯입니당항상 느끼는거긴한데 블로그하면서 엄청 새로운 지식을 배우는것 같아요.잇님들은 느낌은 어떠세요?현재, 인기가 가장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 바늘땀버섯이지요.이게뭐지? 느끼실 수있을수있지만 통상적으로 자주들 검색하시는 자료에요.시원한 햇살을 감싸안으며 검색을 즐길 수 있는 감사한시간 잇님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화이팅할게요항상 느끼는거지만 달콤한 음식 적당히 먹고 행복한 온도에서 웹서핑 하는것은 요즘의 행복입니당여기 먀리꾸 포스팅에서 좋은 퀄리티의 블로그 보고가세요.

형태 : 균모의 지름은 1.
5~2.
5cm로 어릴 때는 원추형에서 종모양-둥근산모양으로 되며 중앙부는 약간 돌출합니다.
표면은 코코아색-포도주갈색으로 섬유상이며 전체 또는 중앙 부근에 많은 거스름모양의 작은 인편이 밀포되어 있습니다.
살은 유백색입니다.
주름살은 자루에 올린주름살 또는 떨어진주름살로 어릴 때는 탁한 황토색-회갈색이며 폭이 넓고 성기다.
가장자리는 흰색이며 분상입니다.
자루의 길이는 2.
5~4cm, 굵기는 2~3mm로 균모와 같은 색으로 꼭대기는 연한 색이고 분상입니다.
속은 차 있습니다가 오래되면 빈다.
포자의 크기는 7~11.
6×6~9.
3㎛로 아구형, 뿔모양 돌기가 30개까지 돌출되며 황갈색입니다.
낭상체는 25~57×8~19㎛ 또는 40~45×8.
5~10.
5㎛로 방추형-류곤봉형이고 막이 두껍다.
포자문은 적갈색입니다.
생태 : 여름~가을 / 활엽수 또는 침엽수림의 땅에 단생·군생

이 포스팅은 바늘땀버섯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지식을 쌓으셨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유익한 하루 되시길 빕니다.저는 마리크 드립니다.다음에 또만나요!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