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만알기! 송이풀 의미에 대하여

2020. 10. 16. 14:08카테고리 없음

하이요!!먀리뀨 이에용.반갑게도 제 BLOG를 찾아주셔서 고마워요.:ㅁ날이 맑은게 넘 만족해요.이웃님들은 오늘은 무얼 하시면서 보냇나요? !@이번에 다룰 키워드는이에요.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보쥬 :ㅇ

center;"> 아하!! 근데 저도 #송이풀 #가지송이풀 #구름송이풀 가 무엇인지 은근슬쩍 궁금했었어요.여러분들 관심에 저도 이렇게 행복하게 검색중이랍니다.오호~ 정말로 행복해질까요?구독자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는의미로곧 시작하렵니다.

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송이풀이에요.맨날 느끼는거긴한데 포스팅하면서 엄청 다양한 지식을 배워서 좋아요이웃분들은 생각은 어떠세요?현재, 이슈가 가

장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 송이풀이에요.어렵게 고민하실 수있겠지만 많이들 문의하시는 자료입니다.기분좋은 햇살을 맞으면 웹서핑을 느낄 수 있는 감사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열심히할게요.매번이지 드는생각이지만 달콤한 밥을 적당히 먹고 적당한 여기에서 웹서핑 쓰는것이 요즘의 행복이네요여기 먀리뀨 포스팅에서 괜찮은 퀄리티의 블로그 즐기고가셔요.

송이풀은 우리나라 전역의 산에 나는 다년생 초본입니다.
생육환경은 토양이 비옥하고 물 빠짐이 좋으며 반그늘에서 자란다.
키는 30~60㎝이고, 잎은 길이가 4~9㎝, 폭이 1~2㎝로 좁은 달걀 모양이고 끝이 뾰족하며 끝에는 규칙적으로 이중 톱니가 있습니다.
꽃은 홍자색이고 둥글게 올라가며 잎 사이에서 올라오는 듯 보이며 꽃받침은 길이가 0.
5~1㎝이고, 앞쪽이 깊게 갈라지며 뒷면은 끝이 둥글고 2~3개의 둔한 톱니와 짧은 털이 있습니다.
열매는 10월경에 달리고 길이는 0.
7~1㎝로 달걀 모양이며 뾰족합니다.
어린잎은 식용으로 쓰입니다.

이번 주제는 송이풀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가지송이풀마음에 좀 드시나요?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시구요.요기까지 구름송이풀 먀리뀨 인사드립니다.다음에 또만나요!오늘도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