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그자체! 상계군 라는거 들어봤어요?

2020. 10. 16. 17:53카테고리 없음

하이요:-)마릭크 이에요.영광스럽게도 마이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고마워요.:-)날이 깨끗한게 진짜 기분좋아요.잇님들은 오늘 무엇을 하며 보내시나요? :-)여기서 논의할 주제는인데요.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즈아 :-]

-align: center;"> 맞다!! 저두 #상계군 # # 라는게 가끔가다 궁금했는데요.구독자분들 서칭에 제가 즐거운 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그람 진짜 고고씽해볼까요?잇님들의 행복에 보답으로이제 시작할게요

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상계군입니당.항상 느끼는거긴한데 블로그 하면서 매우 확장된 데이터를 배워서 좋아요잇님들 느낌은 어떠신가요?현재, 인기가 가장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상계군입니당.이게뭐지? 고민하실 수있겠지만 통상적으로 많이들 찾으시는 내용이에요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항상 느끼는거지만 달콤한 음식 배불리 섭취하고 쾌적한 상황에서 포스팅 하는것은 요즘의 행복이에요.요기 마릭크 포스팅에서 높은 품질의 블로그 즐기고가셔요.

이름 담(湛), 철종의 조부인 은언군(恩彦君) 아들입니다.
1778년(정조 2) 당시의 세도가 홍국영(洪國榮)은 정조에게 세자가 없음을 기화로 자기의 누이동생을 원빈(元嬪)으로 하여 정조를 모시게 했으나 원빈은 소생이 없이 이듬해 병사하였습니다.
그러나 홍국영은 담을 원빈의 양자로 삼았습니다.
담은 완풍군(完豊君)에 책봉되고 다시 상계군으로 개봉(改封)되어 명목상 왕위 계승자가 되었다.
그러나 상계군은 홍국영과 마음이 맞지 않았으며, 모반죄로 몰려 유폐당한 후 1786년 음독 자살하였습니다.
 

요번 포스팅 주제는 상계군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지식을 쌓으셨나요?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셔요요기까지 먀리꾸 이었습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