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죠? 스콘 보면놀랄걸?

2020. 10. 18. 15:57카테고리 없음

반갑습니다^^먀리큐 이지요.반갑게도 저의 페이지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용.:-]세상이 깨끗한게 너무 행복해요.언니오빠들은 오늘하루 무엇 하며 보냈나요? !바로 이야기할 키워드는인데요.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즈아 !

xt-align: center;"> 그거알아요? 저두 #스콘 #스콘 에어프라이어 #스콘 가 무엇인지 진짜 궁금했어요.구독자분들 서칭에 저도 이렇게 찾아보고있어요.자, 이제 정말 행복해질까요?잇님들의 응원에 힘입어서곧 스콘 칼로리 시작 합 니 다

: center;"> 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스콘입니당.맨날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그하면서 정말 많은 생각을 얻는것같아요.잇님들은 느낌은 어떠셔요?최근, 인기가 가장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스콘이에요.이게뭐지? 생각하실 수있을수있지만 많이 문의하시는 자료에요.기분좋은 햇살을 감싸안으며 검색을 느낄 수 있는 감사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자주 느끼지만 달콤한 음식 배불리 섭취하고 적당한 이곳에서 블로깅 쓰는것이 요즘의 행복이에요.요기 먀리큐 포스팅에서 높은 품질의 포스팅 보고가세요.

속을 넣지 않고 구운 밀가루 빵입니다.
영국의 전통 빵으로 티타임에 홍차와 함께 냅니다.
맛이 담백하여 잼·크림·버터·레몬커드 등을 발라서 먹습니다.
재료는 밀가루(박력분)·베이킹파우더·설탕·소금·버터·우유·달걀을 준비합니다.
만드는 방법은 먼저 밀가루에 베이킹파우더·소금·설탕을 섞어 체에 내린다.
달걀과 우유는 따로 섞어 놓습니다.
밀가루에 버터를 넣어 버터가 밀가루에 스며들도록 손으로 비벼가며 섞는다.
블렌더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반죽 가운데에 홈을 파서 달걀과 우유 섞은 것을 붓는다.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반죽이 되도록 치댄다.
반죽이 완성되면 두께 2.
5cm 정도로 납작하게 누른다.
커터를 이용하여 지름 6cm의 동그란 모양으로 자른다.
팬에 하나씩 올려놓습니다.
달걀과 우유를 섞은 것을 반죽 위에 붓으로 발라준다.
230℃ 정도의 오븐에서 15분 정도 노릇하게 구워냅니다.
치즈나 초콜릿 등을 넣어서 만들기도 합니다.

"> 이 포스팅은 스콘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스콘 에어프라이어도움 되셨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성공적인 하루 되시길 바래요.저는 스콘 먀리큐 인사드립니다.다음에 또만나요!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