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그자체! 합다리나무 선택했어?

2020. 10. 19. 00:46카테고리 없음

하잉!@먀릭크 입니다.이번에도 저희 페이지를 놀러와주셔서 고마워용.:-)하늘이 깨끗한게 매우 만족해요.형동생들은 오늘은 무엇을 하시면서 보내셨나요? !이제 얘기할 키워드는입니다.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보쥬 :ㅇ

: center;"> 아하!! 근데 사실저도 #합다리나무 # # 에 대해서 매번 궁금했었어요.잇님들 서칭에 제가 행복한 마음으로 알아냈어요!오호~ 진짜로 준비해볼까요?이웃님들의 성원에 힘입어곧 시작하렵니다.

gn: center;"> 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합다리나무이지요.맨날 느끼는거긴한데 블로그작성하며 정말 다양한 공부하는것 같아요.잇님들 느낌은 어떠신가요?현재, 이슈가 굉장히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 합다리나무이지요.이게뭐지? 느끼실 수있지만 통계적으로 많이 검색하시는 기분좋은 그늘을 감상하며 인터넷을 느낄 수 있는 감사한시간 잇님들의 불편함이 안생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매번 느끼지만 달콤한 음식 배불리 먹고 쾌적한 온도에서 글쓰기 쓰는것이 요즘의 행복입니당오늘도 마리큐 블로그에서 높은 퀄리티의 포스트 보고가세요.

바닷가 산기슭 양지바른 곳에 자라는 큰키나무입니다.
줄기는 높이 8-15m입니다.
어린 가지에 갈색 털이 납니다.
잎은 어긋나며, 작은잎 9-15장으로 된 깃꼴겹잎입니다.
작은잎은 난형 또는 타원형, 길이 5-10cm, 폭 2-3cm입니다.
잎 질은 조금 가죽질이고, 가장자리에 톱니가 있습니다.
꽃은 6-7월에 피며, 가지 끝에서 난 길이 원추꽃차례에 달리고, 흰색입니다.
꽃받침잎은 4장입니다.
꽃잎은 3장, 원형, 꽃받침보다 3배쯤 깁니다.
열매는 핵과이며, 둥글고, 붉게 익는다.
우리나라 황해도 이남에 자생합니다.
일본, 중국, 대만(타이완) 등지에 분포합니다.
1)

이번 주제는 합다리나무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도움 되셨나요?오늘 하루 성공적인 하루 되시구요.저는 마리크 인사드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