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게 있었네? 삼지구엽초 라고하는거 들어봤어요?

2020. 10. 19. 09:47카테고리 없음

반가워요:)먀리큐 이에용.반갑게도 저희 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용.^^밖이 맑은게 진짜 기분좋아요.이웃님들은 오늘 무슨일 하면서 보냈나요? !@여기서 다룰 키워드는이에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고씽 :-)

오맞다 사실저두 #삼지구엽초 #삼지구엽초효능 #삼지구엽초주 가 무엇인지 가끔가다 궁금했었어요.애청자분들 행복에 저도 이렇게 알아냈어요!자, 이제 진짜 시작해 볼까요?이웃님들의 행복에 힘입어곧 삼지구엽초 (광명) 시작할게요

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삼지구엽초이지요.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블로깅하면서 진짜 다양한 공부해서 좋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셔요?최근, 이슈가 엄청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삼지구엽초입니당.이게뭐지? 생각하실 수있기도하지만 많이들 검색하시는 자료에요.기분좋은 바람을 느끼며 검색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시간 이웃님들의 불안함이 없도록 열심히할게요.자주자주 느끼지만 맛있는 사랑을 배불리 섭취하고 적당한 온도에서 블로깅 하는것은 요즘의 행복이랑께요이렇게 마리끄 포스팅에서 괜찮은 품질의 포스트 놀다가세요

여러해살이풀로 딱딱한 뿌리줄기를 가지며 한 자리에서 여러 대의 줄기가 자라나 30cm 안팎의 높이를 가진다.
뿌리에서 자라나는 잎과 줄기에 달리는 잎이 있는데 세 가닥에 3장씩의 잎이 붙어 모두 9장의 작은 잎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삼지구엽초(三枝九葉草)라고 합니다.
작은 잎은 계란 꼴로 밑동은 심장 꼴이고 끝은 뾰족하며 가장자리에는 가시처럼 생긴 아주 작은 톱니가 규칙적으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작은 잎의 길이는 10cm쯤 됩니다.
줄기 끝에 4장의 꽃잎을 가진 꽃이 5~6송이 핀다.
꽃의 지름은 2cm 안팎이고 빛깔은 연보랏빛 또는 흰빛입니다.

enter;"> 이번 주제는 삼지구엽초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삼지구엽초효능도움 되셨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시길 바래요.요기까지 삼지구엽초주 먀릭크 드립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