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능 알아보자 이건 아니지~ 천남성 ㅋㅋ

2020. 10. 20. 12:07카테고리 없음

하잉:-)먀리꾸 이에용.또한번 저희 사이트를 찾아와주셔서 고마워요.:ㅁ날이 깨끗한게 헤헤 즐거워요.이웃님들~ 오늘 무엇 하며 보냇나요? ^^이번에 이야기할 메인은이랍니다.준비 되셨으면 지금 시작하쥬. 고고씽 ^^

오맞다 저두요 #천남성 #천남성과 #천남성 (광명) 에 대해서 가끔가다 궁금했어요.애청자분들 서칭에 제가 이렇게 찾아보고있어요.오호~ 정말로 준비해볼까요?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으로곧 천남성 1 시작합니다.

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천남성입니당.거의맨날 느끼는거긴한데 블로그하면서 진짜 많은 내용을 공부하는거 같아요.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신가요?요즘, 인기가 굉장히 많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천남성입니다.이게뭐지? 고민하실 수있을수있지만 통계적으로 많이들 문의하시는 내용이에요쾌적한 바람을 감싸안으며 검색을 즐길 수 있는 감사한시간 이웃님들의 불편함이 없앨수있도록 화이팅할게요매번이지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음식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좋은 이곳에서 글쓰기 하는것은 진짜로 행복이네요오늘도 마릭크 홈페이지에서 높은 퀄리티의 블로그 즐기고가셔요.

천남성속(Arisaema) 식물은 전 세계에 약 150종이 있는데 대부분이 아시아의 열대, 아열대와 온대에 분포하며 소수가 아프리카의 열대, 중부 아메리카와 북아메리카에 분포합니다.
중국에 약 82종이 있는데 그중 59종은 중국 고유종입니다.
운남에 분포량이 가장 많아 약 40종이나 됩니다.
중국에서 이 속이 현재 약으로 사용되는 것은 10여 종입니다.
이 종은 동북, 내몽골, 신강, 산동 등을 제외한 모든 성에 분포하며 인도, 네팔, 미얀마, 태국에도 분포하는 것도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천남성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천남성과도움이 좀 되셨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빕니다.요기까지 천남성 (광명) 마리뀨 였습니다.우리 또봐요!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