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벌개미취 알고 가요

2020. 10. 22. 19:16카테고리 없음

반가워요!먀릭크 이지용.반갑게도 마이 BLOG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밖이 클린한게 헤헤 좋아요.이웃님들~ 오늘 무엇을 하며 보냈나요? :-ㅁ여기서 얘기할 메인은인데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고고씽 :-ㅁ

오맞다 저도 #벌

개미취 #벌개미취꽃 #쑥부쟁이 벌개미취 라는게 항상 궁금했는데요.이웃님들 사랑에 제가 한번더 찾아보게되었어요.자이제 바로 시작해 볼까요?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는의미로자, 시작해요~

style="text-align: center;"> 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 벌개미취입니다.이 내용이 생각해보면 쓸쓸한 당신에게, 그리고 무엇보다 생활을 도망가려고 생각하는 주위분들에게 살아야만할 클리어한 관념을 드릴 수 있길 간절히 기원합니다.혹여나 아래와같은 망상이 든 적 있어요?도대체 지금 무엇을 위하며 살고 있지?요즘, 인기가 가장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 벌개미취입니다.이게뭐지? 생각하실 수있기도하지만 빈도수높게 검색하시는 기분좋은 햇살을 감싸안으며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구독자분들의 없앨수있도록 노력할게요매번이지 느끼는거지만 달콤한 사랑을 배불리 먹고 행복한 온도에서 포스팅 하는것이야말로 진짜로 행복입니당이렇게 먀릭크 홈페이지에서 하이 품질의 포스트 보고가세요.

성분 : Astersaponin, shionone, quercetin, epifriedelinol, succinic acid, friedelin, shionone유묘의 전체적 성상 : 쌍자엽잎 : 호생하고 피침형이며 끝이 뾰족하고 길이 12∼19cm, 나비 1.
5∼3cm로서 밑부분이 점차 좁아져서 엽병처럼 되며 질이 딱딱하고 양면에 털이 거의 없으며 가장자리에 잔톱니가 있고 위로 올라갈수록 점차 작아져서 선형으로 되며 길이 4∼5mm입니다.
줄기 : 높이 50∼60cm 정도 크게 자라고 줄기에 파진 홈과 줄이 있습니다.
뿌리 : 근경이 옆으로 벋으며 근생엽은 꽃이 필 때 쯤 되면 없어진다.
꽃 : 6∼10월에 피고 지름 4∼5cm로서 연한 자주색이며 가지 끝과 원줄기 끝에 달리고 총포는 반구형이며 길이 13mm, 지름 8mm입니다.
포편은 4줄로 배열되고 외편은 길이 4∼5mm, 나비 1.
5mm로서 긴 타원형이며 둔두이고 가장자리에 털이 있으며 설상화의 화관은 길이 26mm, 나비 3.
5∼4mm입니다.
열매 : 11월에 성숙되며 수과는 길이 4mm, 지름 1.
3mm로서 도피침상 긴 타원형이고 털이 없으며 관모도 없습니다.
11월에 익는다.

이번포스팅은 벌개미취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벌개미취꽃도움이 좀 되셨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성공적인 하루 되시구요.저는 쑥부쟁이 벌개미취 먀리큐 였습니다.우리 또봐요!이상 끝!